e-p2 를 들인 이후에 솔직히 디카에 대한 생각이 싹 사라졌습니다.
저에게는 이넘만큼 잘 맞는게 없더군요
가볍고 화질 충분히 만족스럽고..
여기에 똑딱이스런 디자인까지 말이죠

하다못해 사람들이 색감 하나만으로도 미친다는 코닥도 그리 감흥도 안 생기게 만들었으니 말이죠
지금 디카는 하나만 가지고 있기에 뭐해서 서브로 뭐 하나 들일까 고민을 해도 딱히 마음에 드는게 없습니다.
기껏 고민해봐야 그냥 5D 나 서브로 들일까 하다가도 어차피 밖에 나갈때 e-p2 하나만 가지고 갈 듯 싶으니 이 또한 주저하게 되고요
(사실 서브로 디카 하나 더 들일려는 이유도 기껏해야 e-p2를 모델로 찍으면서 놀 생각이기도 합니다. ^^;;;;;)

고감도 이딴 것은 처음부터 저에게는 고려사항도 아니니 펜의 가장 큰 취약점인 고감도 노이즈도 저에겐 단점이 되지 않을 뿐더러 AF 성능도 최악의 AF 를 자랑하는 dp1 쓸 때도 불만없이 잘 썼던지라 이 또한 저에게는 상관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런 저지만 요즘 막 떙기는 카메라들이 수두룩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얼마 전 Ensign Selfix 820 요 넘을 들이고 난 다음에 클래식 카메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도 135 포멧용이 아닌 중형 클래식 카메라에만 말이죠.. ㅡ.ㅡ;;;


지금 제 마음 속에 가장 꽂힌 카메라입니다.


아~~ 이 아름다운 박스형의 자태에 저 멋스런 플래시까지.. ㅠㅠ
Agfa Synchro Box 란 카메란데 이 넘이 급 땡깁니다.
저걸로... 인물사진 찍으면 사람들 반응이 어떨까도 조금은 기대되기도 하고요.. ^^;;;;;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 Comment 1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s://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2010.06.29 10:29 신고

    ㅎㅎ 전 갑자기 SD15가 눈에 확 들어왔는데,,,,힘들 것 같고 ^^;;
    걍 DP시리즈로 넘어갈까 고민하고 있어요~ ^^;;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10.06.29 22:44 신고

      ㅎㅎㅎ dp 시리즈 멋지죠
      저도 그넘의 먼지만 아니였음 계속 가지고 있었을텐데 먼지의 압박이.. ㅠㅠ
      게다가 a/s 기간 지나면 먼지제거비용도 넘 비싸서요

  2.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yureka01.tistory.com BlogIcon yureka01 2010.06.29 12:16

    아무래도 사진 찍는 그 자체를 즐기게 되는 매력이 분명 있지 싶어요 ^^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10.06.29 22:45 신고

      모든걸 만지작 거리는게 넘 재미있습니다
      하다못해 거리마져도 이건 발로 재던 눈짐작으로 하던 맞춰야 하니깐요.. ^^;;;;

  3.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www.wifil.kr BlogIcon 열산성 2010.06.29 22:43

    포토홀릭이라는 책을 보면서 밀려오는 뽐뿌를 외면했던 적이 있어요.
    뭐.. 좀 더 필 받았다면 로모 한대 장만했을지도 모르겠지만 ^^
    책은 가끔 지름신을 막아주는 좋은 역할을 합니다 ㅋㅋ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10.06.29 22:46 신고

      ㅎㅎㅎㅎ 폴딩형 중형 하나 지르시죠
      가격도 솔직히 상당히 저렴합니다.
      10만원대 초반에 지를 수 있는 중형 폴딩도 있다죠. 아마..

  4.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lexa.tistory.com BlogIcon 하늘봐 2010.06.30 00:30

    저 카메라로 사람들 찍으면, 사람들이 신기해 하면서 표정이 다양하고 밝아질것만 같네요.
    그래서 사진으 느낌은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갑자기 복고풍이 생각나네요. ㅎㅎ

  5.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windlov2.tistory.com BlogIcon 돌이아빠 2010.07.06 22:09

    이런 카메라들이 클래식 카메라라는 녀석들이로군요 >.<
    카메라 잘 모르지만 탐나는데요~!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10.07.06 23:13 신고

      대략 6-70년대 이전 카메라들을 보통 클래식 카메라라고 지칭을 합니다.
      여태 이런 넘들이 작동된다는게 오히려 신기할 정도지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답니다.
      문제는 사진 찍는 유지비가 쪼매 비싸다는거..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