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말 간만에 서울 하늘에 구름이 걷히고 하늘이 보였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카메라 가볍게 들고서 근처 국립중앙박물관으로 산책을 나갔다가 왔네요
왔다갔다 하면서 그냥 하늘만 찍은 사진들 쭉~~~ 올려봅니다. *^^*









그나저나 요즘 글 쓰기가 귀찮아서...
그리고 서울 날씨도 안 좋아서 사진도 못 찍어서 포스팅을 안 했더니
블로그 방문자수가 뚝뚝 떨어지네요.
다시 열심히 사진이라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Photo Life > 일상속에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벽 첫차를 타고....  (24) 2009.02.23
해지는 모습...  (12) 2009.02.17
별 일주사진 촬영  (12) 2009.02.16
간만에 맑았던 서울 하늘  (13) 2009.02.15
다리에 걸린 태양  (12) 2009.01.29
수채화의 느낌을 지난 해질 녘 사진  (4) 2009.01.29
어설픈 빛내림,,,, 그리고 빛 갈라짐  (12) 2009.01.27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 Comment 13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moneyamoneya.tistory.com/ BlogIcon 머니야 2009.02.15 23:00

    사진 넘 시원하네요..근데 지금 너무 추운것 같은데요? 와이프랑 쓰레기버리러 갔다가 얼어죽을뻔했습니다.ㅋ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09.02.16 06:44 신고

      저도 사진 찍으러 나갔다가 추워 죽는줄 알았습니다
      처음엔 몰랐는데 집에 올때쯤 되니 손이 얼어서 잘 안 움직이더라고요. ^^;;;;

  2.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ccachil.tistory.com BlogIcon 까칠이 2009.02.16 00:42

    날씨가 추워지면서 하늘이 좀 맑아졌군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 하신것 같은데요~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09.02.16 06:45 신고

      어제 점심때쯤만 해도 하늘이 뿌였는데 갑지가 맑아지더라고요. *^^*
      그래서.. 산책삼아 박물관으로 고고씽했습니다.

  3.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s://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2009.02.16 13:34 신고

    오늘은 간만에 맑은데,,바람이 차네요 ㅠㅠ
    구름한점없는 파란하늘사진을 올리면 날로 먹는다고 뭐라 그러겠죠 ^^;;;;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09.02.16 15:56 신고

      ㅎㅎㅎ 저도 한번 날로 먹어볼까요?
      오늘 야경 찍으면 제대로일것 같은데요

  4.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windlov2.tistory.com BlogIcon 돌이아빠 2009.02.16 13:58

    오호 서울하늘도 나름 괜찮네요.
    나름.....마지막 사진은 누군가요 ㅡ.ㅡ?
    어제 날씨 춥던데 흐..

  5.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ccoma.tistory.com BlogIcon Kay~ 2009.02.16 22:30

    ㅋㅋ 저도 요즘 글쓰기가 마구 마구 싫어지네요!
    한주 쉬고 싶다는 생각과 열심히 포스팅해야 한다는 생각이 겹쳐지고 있어서
    걍 하던대로 하고 있습니다. ㅎㅎ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09.02.16 22:41 신고

      싫어지실땐 걍 잠시 쉬는 것도 좋습니다. ㅎㅎㅎ
      전 싫다기 보다는 글을 써야 하는데 안 써지더라고요
      그래서..... 젤 글쓰기 편한 사진 포스팅으로 떼우는거죠 *^^*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ccoma.tistory.com BlogIcon Kay~ 2009.02.16 23:37

      ㅋㅋ 이심전심입니다.
      마음속은 내내 써야 한다는 생각이 자리잡고 있는데 글은쓰지 않고 ..
      여기저기 기웃거리기만 하고 다니니 말입니다. 에휴..
      오늘 언제 포스팅하고 자나. ㅋㅋㅋ

  6.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s://cdmanii.com BlogIcon 씨디맨 2009.02.16 22:36 신고

    오늘 엄청 추웠네요 ;; 내일은 더 춥다고하는데 .. 서울 -9 도라네요 =_=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09.02.16 22:42 신고

      날이 풀렸다가 다시 추워지니깐 한겨울때보다 더 추운것 같네요
      찬 바람이 살을 애워오는데 어찌나 추운지.. ㅠㅠ
      cdmanii님도 감기 안 걸리게 옷 따땃하게 입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