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 운동은 팔굽혀펴기였습니다

목표량은 중간 휴식 90초 잡고 11 - 9 - 7 - 7 - min 10회 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실제로 한 양은....
11 - 9 - 7 - 7 - 16회 입니다. LoL

물론 마지막 실시 하기 전에는 휴식을 120초로 했습니다
90초만 쉬고 할려니.. 도저히 엄두가 안 나서.. *^^*

그러면.. 내일 할 목표는..

  1. Reverse Crunch 17회
  2. Crossover 좌우 각 17회
  3. Crunch : Feet Flat 17회
  4. Opposite Arm and Leg Raise 17회

입니다... 

저질 몸매가 착한 몸매로 변하는 그날까지 제 운동은 계속됩니다. 쭉~~~~~

Fear not,

for I have redeemed you;

I have summoned you by name;

you are mine

(Isaiah 43:1)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 Comment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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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s://krang.tistory.com BlogIcon Krang 2008.08.06 22:45 신고

    차카게 사는 그날까지!! ^^

  2.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jjoastyle.tistory.com BlogIcon jjoa..오타무수리 2008.08.06 23:12 신고

    정기적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사진으로라도 공개 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근육의 발달 과정이랄까용..ㅎㅎ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08.08.06 23:22 신고

      지금 공개는 곤란합니다 --;;;;
      사실.. 아직까지 뭐 딱히 변화라고 할 것도 없고
      또 제 저질몸매 보시면 jjoa님 다시는 안 오실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