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2주차에 접어 들었습니다
솔직히 오늘 운동하기 진짜 싫었는데 이미 블로그에 글까지 다 쓴 이상..
현재 3명밖에 없지만 그래도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는 분들과 자주 놀러와주시는 이웃 블로거분들에게 6주후 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마음을 다잡고 운동을 했습니다

이번주 제 운동계획입니다

월수금에 실시하는 팔굽혀펴기는 저번주와 같이 가운데 라인을 따라 실시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화목토 실시하는 복근운동도 저번주와 운동은 같고 횟수만 16회에서 18회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그러면...
일단 오늘 제가 해야할 목표는 팔굽혀펴기 9 - 8 - 6 - 4 - 최소 7회 입니다
중간에 휴식은 60초 잡고 실시하는 것입니다

솔직히 저걸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일단 실시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한 양은... 9 - 8 - 6 - 4 - 14회 입니다.
WoW!!! 제가 하고도 놀랐씁니다. ㅠㅠ
아직까지 제 저질몸매에는 큰 변화가 없지만 그래도 팔힘이 늘어났네요...

Fear not,

for I have redeemed you;

I have summoned you by name;

you are mine

(Isaiah 43:1)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 Comment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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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jjoastyle.tistory.com BlogIcon jjoa..오타무수리 2008.08.04 22:27 신고

    운동도 하다보면 중독 됩니다...흐흐..
    제 남편 지금 옆에서 열심히 푸셥하고 있는데..하루 한개씩..늘리겠다더니 한동안은 유지 하겠답니다..ㅎㅎㅎ
    이유요?
    날 더운데 푸셥하다가 혈압 오른다나 뭐라나..ㅠㅠ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08.08.04 22:34 신고

      저는 중독될때까지 한번 해보고 싶어요..
      여태껏 여러가지에 중독은 되어 보았지만 운동이랑 공부만큼은 중독이 안 되더라고요.. ㅠㅠ

  2.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s://krang.tistory.com BlogIcon Krang 2008.08.04 23:33 신고

    와! 오늘 장어꼬기라도 드신갭니까! +_+
    2주째에 이런 변화가..ㅠㅠ 제가 다 감동..
    하지만 아직 기뻐하긴 이릅니다! 100개의 고지를 향해 무브무브~ ^^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08.08.04 23:35 신고

      감사합니다..
      글구 장어꼬기는 커녕... 고기 한조각도 구경 못하고 있습니다
      원래 고기를 좋아했는데 최근들어는 거의 채식주의자처럼 식생활을 하기에....

  3.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s://link2u.tistory.com BlogIcon 대발이 2008.08.05 15:26 신고

    우후후... 6주후 인증샷 올리시는 건가요??
    ~~ 이랬던 몸매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08.08.05 15:40 신고

      넵.... 6주동안 열심히 잘 한다면 바로 올리고...
      근데... 6주 후가 넘어갈 확률도 상당히 높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