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서 벌써 운동 4일째입니다

오늘의 목표는

  1. Reverse Crunch 13회
  2. Crossover 좌우 각 13회
  3. Crunch : Feet Flat 13회
  4. Opposite Arm and Leg Raise 13회
요거 였습니다.

당연히 시작 전에 저질 몸매 정면 측면 사진 찍고 가뿐히 했습니다

근데 왜 이렇게 목 뒤가 뻐근한지.. ㅠㅠ

내일은 다시 팔굽혀펴기로 돌아갑니다

중간에 휴식 120초 잡고 10 - 8 - 8 - 5 - minimum 10 입니다

과연 할 수 있을까 걱정도 살포시 되지만 뭐 실패하면 다음주에 반복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해봐야겠지요.. *^^*

송교수와 같은 저질 몸매에서 벗어나는 그날까지 저의 운동은 계속됩니다. 쭉~~~~~~~~~~

Fear not,

for I have redeemed you;

I have summoned you by name;

you are mine

(Isaiah 43:1)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