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굳게 마음 먹고 운동을 하였습니다

왼쪽 분과 같은 착한 몸매를 만들려면 죽자살자 노력을 해야하니깐요

오늘도 운동 시작전에 일단 증명샷부터 찍고서는 거실에 엎드려 팔굽혀펴기를 했습니다

오늘의 도전 양은 9개 - 8개 - 5개 - 5개 - 최소 7개 이상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중간에 휴식시간이 90초입니다

그리고 제가 오늘 한 양은 9개 - 8개 - 5개 - 5개 - 10개 입니다.
Wow! Surprise!!!

근데 어제 복근운동의 후유증인지 팔굽혀펴기하는데 팔 보다는 복근이 막 땡기더라고요.. --+
하지만 지난주 토요일날 10개를 했던 저질 체력인것을 생각하면 아주 괄목할만한 성과입니다

사실 오늘 도전 갯수를 보고서는 대충 하다가 실패하면 다음주에 다음 단게로 안 넘어가고 다시 해야지라고 마음 먹었는데 생각보다 제 몸이 잘 버텨주었습니다. *^^*

그리고 내일의 도전과제입니다.
내일은 목요일이니까 복근운동입니다
내일의 목표치는

  1. Reverse Crunch 13회
  2. Crossover 좌우 각 13회
  3. Crunch : Feet Flat 13회
  4. Opposite Arm and Leg Raise 13회

입니다.
어제는 각 12회였는데 1회씩 더해서 실시할 예정입니다

오늘도 배 땡기고 팔 떨렸는데 내일 제 몸상태가 어떨지 걱정도 되는군요..

p.s.
첫날 글에도 썼듯이 커피는 열심히 줄이고 있습니다
오늘도 여태까지 고작 3잔밖에 안 마셨으니깐요..
다만.... 요즘 매일 밤에 기네스 한캔씩 마시고 있습니다. ㅠㅠ

Fear not,

for I have redeemed you;

I have summoned you by name;

you are mine

(Isaiah 43:1)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