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운동을 시작한지 이틀째입니다
담배 끊을 때도 처음이 제일 힘들었듯이 고작 이틀째인데 하기가 귀찮아 지더라고요. --+
아마 아실겁니다 뭔가를 할려면 돈을 지출해야 잘 한다는거..
즉... 운동을 하려면 헬스장을 끊던 어디 복지관에 등록을 하건 돈을 들여야 그나마 열심히 하지
이건 집에서 혼자 체조할려니 영 마음이 안 나더라고요.. *^^*
그래도 이미 이렇게 블로그에다가 선포를 해 놓았으니 작심 3일도 못 가면 안 되기에 오늘도 열심히 운동을 했습니다

오늘 한 운동은 어제 글에도 썼듯이 복근운동입니다

오늘 한 순서는...

1. Reverses Crunch (리버스 크런치) 12회

2. Crossover (크로스오버) 좌추 각 12회

3. Crunch : Feet Flat (발을 수평으로 한 크런치) 12회

4. Opposite Arm and Leg Raise (팔다리 반대로 올리기) 좌우 번갈아가면서 12회 입니다


뭐 이 복근운동도 처음에는 별로 어렵지가 않습니다.
시간도 그다지 오래 안 걸리고요.. *^^*
그리고 집에서 아무런 도구 없이 간단히 할 수 있다는거...

그리고.. 내일 할 운동입니다
내일은 수요일이니까 다시 팔굽혀펴기입니다

기초 테스트에서 10개를 했으므로 가운데 줄을 따라서 실시할 예정입니다
내일은 9개 - 8개 - 6개 - 5개 - 그리고 최소 7개 이상...
중간에 쉬는 시간은 90초 입니다
아직도 가슴쪽이 뻐근한데 내일 무사히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Fear not,

for I have redeemed you;

I have summoned you by name;

you are mine

(Isaiah 43:1)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