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목 : 위험한 아네키 [危険なアネキ]
분류 : 월9(게츠쿠)
장르 : 코미디 / 드라마 / 가족 / 로맨스
각본 : 카네코 시게키
연출 : 쿠보타 테츠지
방송 : 후지TV (2005.10.17 - 2005.12.19)
편수 : 10부작
평가 : ★★★★★★★☆☆☆


등장인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나가와 히로코 [皆川寛子] - 이토 미사키
미야자키현 출신. 어렸을 때부터 타고난 미모와 천진난만한 성격만으로 인생을 극복해온 미나카와 집안의 장녀. ‘미스 뽕깡(귤의 일종) 아가씨’ 등을 하면서 집에서 아버지 겐타로의 양조(이모소주 芋焼酎) 일을 거들고 있었으나 막대한 빚을 짊어지게 되고 약혼자는 떠나고 결국 아버지 겐타로도 세상을 떠나는 등 거칠게 몰아친 불운을 경험한다.
어느 날 갑자기 대학병원에서 연수의로 있는 동생 유타로의 집으로 굴러 들어간다.
사정이 있어서 단란주점 ‘블루 벨벳’에서 일하려고 하지만 점장인 카마다에 의해 쫓겨난다. 하지만 스카우트맨 야자오의 기지로 단란주점에 근무, 단란주점 넘버원 아가씨로. 다같이 몰려 마시는 것을 좋아해서 처음 만난 사람도 바로 집으로 부른다. 동생을 누구보다도 아끼며 학력 등은 낮지만 ‘사람으로서 정말로 소중한 것’을 갖추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나가와 유타로 [皆川勇太郎] - 모리야마 미라이
히로코의 동생. 누이와는 정반대로 초, 중, 고를 학업성적에서는 항상 톱을 달렸으며 고향에서는 ‘신동’이라 불렸다. 미야자키의 시골이나 양조 일에 솔직한 아버지, 교양 없는 누이를 꺼려하며 도내의 유명 사립대의 의학부에 들어가면서부터는 한번도 미야자키에 가지를 않았다. 현재는 의사 국가고시에 합격해 케이세이 의과대학 부속병원 연수의로 근무하고 있다. 의대시절 은사인 타무라 교수의 딸 아이에게 연심을 품고 있으나 좀처럼 그 마음을 전하질 못 한다. 의대시절까지는 인텔리가두를 달려왔으나 막상 연수의로 일하기 시작하자 노력이나 지식만으로는 어떻게 할 수 없는 것들이 생겨 당혹스러운 나날을 보낸다. 이성에게는 소심하며 로맨티스트같은 면도 있다. 사고방식이나 성격이 전혀 다른 누이와의 공동생활에 농락당하면서도 정말로 소중한 것을 깨달아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타무라 사오리 [北村さおり] - 샤쿠 유미코
케이세이 의과대학 부속병원의 간호사. 일에는 엄하며 말수가 적어서 병원 내에서는 한 마리의 늑대와 같은 존재. 밤에는 단란주점 ‘블루 벨벳’에서 일하고 있다. 가게에서의 근무도 프로의식이 높아 3년간 넘버원을 고수하고 있다. 낮에는 간호사, 밤에는 단란주점에서 일하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너무나 천진난만하고 꾸밈없는 히로코에게 적대심을 품지만 서서히 히로코의 페이스에 말려들어 간다. 가게에서의 예명은 ‘유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무라 아이 [田村愛] - 에이쿠라 나나
케이세이 의과대학 부속병원 교수의 외동딸로 같은 대학 약학부 1학년생. 유치원부터 부속교를 다녔으며 타쿠미와는 소꿉친구. 호기심 왕성. 누구와도 금방 친해질 수 있는 자유분방한 성격으로 반대로 이 점이 아버지 신이치에게는 걱정거리이다. 형제가 없어 히로코를 언니처럼 따른다. 유타로의 연심에는 전혀 눈치채지 못 하고 있다.
사실 남몰래 마음 속에 그리는 사람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카무라 타쿠미 [中村拓未] - 히라오카 유타
케이세이 의과대학 부속병원 연수의로 유타로와는 대학 1학년 때부터 친구.
유치원부터 대학까지 부속교를 다닌 엘리트에 도시파.
아이와는 소꿉친구로 여동생 같은 존재. 유복한 가정에서 태어나고 자란 좋은 집안의 자손. 유타로의 라이벌 의식은 눈치채고 있으나 신경 쓰지 않고 사이 좋게 지내고 있다. 여자에게 인기도 있어서 여기저기에서 손을 뻗는 이들이 많다. 쿨한 사오리에게 마음이 없다 생각했으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구치 코하루 [野口小春] - 하마다 마리
블루 벨벳’의 고참으로 최고 연장자.
가게에서는 개그 담당으로 손님이 찾는 횟수도 한 달에 한번 있을까 말까 한 상태.
가게에서는 히로코의 좋은 이해자이기도 하다.
가게에서의 이름은 ‘코하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자와 슌야 [矢沢俊也] - 카나이 유타
‘블루 벨벳’의 스카우트맨 겸 보이.
이바라기 출신의 전 불량배 출신.
히로코를 처음 봤을 때부터 단란주점의 넘버원이 될 소질을 간파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타가와 겐타로 [皆川源太郎] - 우츠이 켄
히로코와 유타로의 아버지.
양조장 ‘미나가와’의 사장.
16살 때부터 오로지 이모소주에만 전념하며 직인 기질의 완고한 인물.
어느 인물에게 속아 회사는 도산하고 병으로 쓰러져 유타로의 국가시험 전날 숨을 거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무라 신이치 [田村伸一] - 코다마 키요시
케이세이 의과대학 교수.
유타로와 타쿠미의 스승으로 아이의 아버지.
학교 내에서의 신뢰는 두터우나 딸에게는 약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케다 이쿠오 [武田育夫] - 타카시마 마사노부
유타로가 근무하는 케이세이 의과대학 부속병원 의사로 유타로가 숨김 없이 솔직하게 얘기할 수 있는 선배이자 좋은 이해자. 삼수를 해서 의학부에 들어와 국가시험도 한번 실패해 니이가타에 있는 집의 병원은 먼저 의사가 된 동생이 잇고 있다. 병원 내의 파벌이나 출세경쟁과는 거리가 멀다. 정이 많고 사람들을 잘 챙겨서 환자들이나 환자들도 좋아하는 반면 항상 불리하고 손해 보는 성격. 비행기에서 옆에 앉았던 히로코에게 첫눈에 반해 어떻게든 가까이 가려고 생각은 하지만 좀처럼 뜻대로 되지 않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토미 료스케 [里見亮輔] - 시로사키 진
블루 벨벳’의 플로어 매니저. 남자답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다라메 준 [斑目潤] - 사토 지로
이탈리아 요리점 ‘핀토리쿄’의 점장.
파워풀하며 수다쟁이
출처 : TV.co.kr
Synopsis
1999년 4월.
어렸을 때부터 머리가 좋은 동생, 유타로는 명문대학 의학부에 합격하면서부터 미나카와 집안의 행복한 나날이 막을 열었다. 한편 어렸을 때부터 얼굴만 예쁜 누나, 히로코도 미스 콘테스트에서 수상 그리고 광고회사에서 근무하는 남자친구와 약혼, 순조로운 교제가 이어지고 있었다. 미야자키에서 오로지 양조장 일에 모든 것을 쏟아온 아버지도 수많은 상을 수상. 양조장의 규모도 확장하고 있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흘러가는 것처럼 보였던 미나카와 집안. 하지만 어느 사건이 계기로 허둥지둥 하는 사이 미나카와 집안은 불운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었다.
2005년 10월.
어느 날 유타로가 집의 문을 열자 오랫동안 연락하고 지내지 않던 누나 히로코의 모습이... 손에는 커다란 짐을 들고 있고 아무리 봐도 집을 나온 듯한 차림이다. 노골적으로 싫은 내색을 하는 유타로. 하지만 이런 유타로의 기분일랑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히로코는 여기에 당분간 머무르고 싶다고 말한다. 오랜만에 만난 동생에게 히로코는 사실은 아버지가 경영하던 양조장이 도산했다는 것과 아버지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이야기한다. 유타로는 동요하면서도 강한 척 행동한다.
다음 날 유타로의 대학병원에 히로코가 나타났다. 히로코를 박정하게 대하는 유타로. 하지만 이런 유타로의 마음과는 달리 의국은 일찌감치 미인 누나 히로코에 대한 소문으로 가득해진다. 특히 선배의사 타케다는 자신이 미야자키에서의 학회에서 돌아올 때 비행기 안에서 봤던 '멋진 여자' 가 유타로의 누나라는 사실을 알고 이것은 참으로 운명이라며 흥분한다.
한편 히로코는 어느 단란주점의 면접을 보러 간다. 밤일은 물론 처음인 히로코지만 뛰어난 외모와 밝은 성격으로 금새 점장의 눈에 들어 채용된다. 그리고 다은 말부터 잇달아 손님이 끊이질 않는 히로코에게 인기 넘버원의 사오리의 눈초리는 따갑다. 하지만 히로코가 이 가게에서 일하기로 한 데에는 다른 목적이 있는데...
 
 
고쿠센에서 이토 미사키라는 배우를 본 뒤 이 드라마를 보았다.
후에 전차남을 보긴 했지만 전차남보단 아테키에서의 활발한 모습이 더 마음에 든다.
동생역으로 나온 모리야마 미라이도 워터보이즈에서 나왔을 때와는 전혀 다른 이미지라 몰라보았지만
이 드라마에서 유타로의 역은 참 잘 어울렸다.
오히려 인간적이라고 할까? 힘들게 의대에 진학해 공부를 하지만 가족은 다른 사람에게 보이기 창피해하고...
이 두남매의 가족애를 재미나게 또 밝게 그려낸게 이 드라마의 장점이다
또 주제곡인 Pop Star도 좋았고...
이토 미사키라는 배우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었던 점도 좋았고.... ㅎㅎ
비밀의 화원에서 예쁘게 봤던 샤쿠 유미코의 모습도 좋았다.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