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so sweet (by 아라시 (ARASHI) [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목 : 꽃보다 남자 2 [花より男子2]
분류 : TBS 금요 10시
장르 : 코미디 / 드라마 / 학원물 / 로맨스 / 청춘
각본 : 타쿠마 타카유키
연출 : 이시이 야스하루, 츠보이 토시오
방송 : TBS (2007.01.05 - 2007.03.16)
편수 : 11부작
원작 : 만화 ‘꽃보다 남자’
평가 : ★★★★★★☆☆☆☆
등장인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키노 츠쿠시 [牧野 つくし] - 이노우에 마오
가난하면서도 엄청난 부자 명문고교 에이토쿠 학원에 다니는 고교 3학년생.
굽은 것을 싫어하며 어떠한 역경에 처해도 자신의 힘으로 앞으로 전진하는, 자칭 잡초 아가씨. 가난하고 미덥지 않은 가족들이나 F4에 휘둘리며 매번 트러블에 휘말려 왔으나 타고난 밝은 성격으로 씩씩하게 지내왔다. 하나자와 루이에게 남모르게 끌리지만, 그사이 도묘지 츠카사가 츠쿠시를 좋아하게 되어, 복잡한 관계가 전개된다.
파트 1의 라스트에서는 사랑을 맹세한 도묘지 츠카사와는 연락이 완전히 끊겨 불안해하면서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취직, 그에 대한 마음을 접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마음 속 어딘가에서 토도 시즈카를 동경하고 있는 츠쿠시는 ‘자신도 변호사가 되고 싶다’고 어렴풋하게나마 그리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묘지 츠카사 [道明寺司] - 마츠모토 준
F4의 리더.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묘지 재벌의 도련님.
재력을 지니고 태어난 데다가 외모까지 더해 초 절정 왕자님으로 일거수일투족이 전부 고상하다. ‘돈으로 살 수 없는 건 없다’고 호언하며 사람의 마음은 돈에 의해 간단히 바꿀 수 있다 여겨왔다. 하지만 츠쿠시와의 만남으로 서서히 그 성격이 변화해 간다.
후에 츠쿠시에 대한 마음을 깨달은 도묘지는 그 마음에 솔직하게 대응, 결국 두 사람의 사랑은 결실을 맺는 듯 보였다. 그로부터 1년 미국에서도 변함 없이 멋대로 살아가고 어느 사건이 계기가 되어 츠쿠시에게 연락을 완전히 끊어 버린다. 과연 도묘지를 갑작스럽게 변화시킨 그 사건은 무엇?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자와 루이 [花沢類] - 오구리 슌 
이 1년간 츠쿠시와 루이와의 관계는 말할 수 없이 가까워진다.
하지만 츠쿠시에게 있어 이것은 어디까지나 친구로서의 관계로 모든 것을 진심으로 이야기할 수 있는 존재이면서도 역시 첫사랑의 상대=왕자님으로서 특별한 존재라는 점에는 변함이 없었다. 변함 없이 사람들 앞에서 유유히 지내지만, 사실은 어느 심경의 변화를 일으키고 있었다. 하지만, 자기 마음대로이며 수수께끼 같은 행동의 이면에는 이런 변화가 일어나고 있었다는 걸 주위 사람들은 누구도 눈치채지 못하고 있다. 이런 루이의 숨겨진 마음 속에는…. 시즈카에 대한 마음을 가슴에 담아두고 있으면서도 포기해야 한다는 걸 마음 속 어딘가에 가지고 있기도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니시카도 소지로 [西門総二郎] - 마츠다 쇼타
대학생이 되어 파워 업한 니시카도는 도묘지가 없는 F4에 있어서는 주도권을 잡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품위와 지성을 겸비했으며 야만적이며 도리에 어긋나는 것을 싫어한다. 원래 역량 면에서는 도묘지에게는 한 수 아래였던 니시카도는 그사이 남성다움을 확실히 거머쥐었다. 이제는 도묘지에게 정면으로 의견을 던지며 대립도 주저하지 않는다. 하지만 마음 속 깊은 곳에서 그가 소중히 여기고 있는 것은 역시 F4와 그 우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마사카 아키라 [美作あきら] - 아베 츠요시
개개인의 캐릭터가 점점 더 강해진 F4 중에서 미마사카의 마음 고생은 그만큼 종잡을 수 없어져 간다. 친구들 사이에서 중재 역할을 하며 사람의 마음을 다루는 게 확연히 능숙해진다. 티 나지 않게 모두의 상담 상대로서 본심을 이야기 할 수 있는 건 미마사카뿐이라는 걸 F4 멤버들 모두 알고 있다. 니시카도와 함께 여자 밝히는 것에는 변함 없지만, 못된 짓은 하지 못하며 정말로 좋아하게 되는 여자도 없다. 이 시리즈에서는 연상의 여인 킬러가 된 원인이 어머니에게 있음이 판명된다. 그러면서도 전혀 미덥지 못한 어머니와 어린 쌍둥이 동생을 돌보는 미마사카는 진짜 마음 따뜻한 남자이며 진정으로 강한 면을 간직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츠오카 유키 [松岡優紀] - 니시하라 아키
츠쿠시의 친구. 지금도 같은 경단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도립 고교에 다니며, 불타는 듯한 사랑을 동경하는 순정 어린 소녀. 츠쿠시와는 대조적으로 소극적인 성격이면서 때로는 놀라울 정도의 행동력을 발휘한다. 츠쿠시와의 연으로 만난 니시카도에게 연심을 품고 있어 무슨 핑계를 대서든 니시카도를 만나러 간다. 그럼에도 상대는 물론 전혀 눈도 깜빡 하지 않는다. 적극적인 행동으로 어떻게든 니시카도의 관심을 끌려고 하지만, 좀처럼 뜻대로 되지 않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오카와하라 시게루 - 카토 나츠키
미국의 석유회사와 제휴해 지금은 세계 제일의 석유왕이 된 오오카와하라 집안의 딸.
좋은 집안에서 곱게 자랐으면서도 자유분방한 행동으로 주위를 당혹스럽게 하면서도 자신에게 솔직한 말괄량이 아가씨.
도묘지 그룹의 경영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카에대의 책략으로 츠카사의 약혼녀가 된다.
약혼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으나 첫만남에서 도묘지가 마음에 들어 이후 주위에서도 놀랄 정도로 적극적으로 접근, 도묘지와 츠쿠시의 사이를 농간해 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리베 준페이 - 이쿠타 토마
츠쿠시가 중학교 동창회에서 만난, 동급생인 사촌. 실은 츠쿠시가 다니는 에이토쿠 학원의 후배이지만 학원 내에서는 눈에 띄지 않도록 수수한 차림을 하고 있다. 학원을 지배하고 있었던 도묘지를 비롯한 F4에 오로지 혼자서 맞섰던 츠쿠시를 존경하며 동경한다. 츠쿠시를 잘 따르며 연인이 되어줬으면 한다며 적극적으로 나오지만, 사실 이 뒤에는 알려지지 않은 모습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묘지 츠바키 [道明寺椿] - 마츠시마 나나코
도묘지 츠카사의 누나. 현재 호텔왕의 아내로 LA에 살며 일본을 오가고 있다.
자주 집에 없는 부모님 대신에 동생을 교육해 온 hot & hard한 누나. 너무나 화려하면서도 눈부신 모습은 주위를 압도할 정도. 현재의 결혼생활에는 나름대로 만족하고 있으나 실은 과거 좋아했던 사림이 있었다. 하지만 어머니 카에데에게서 도묘지 집안의 숙명을 듣고 그 상대와는 헤어진 과거를 지녔다. 때문에 사랑스런 동생 츠카사와 츠쿠시의 사랑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다. 츠카사에게 있어서도 츠쿠시에게 있어서도 좋은 상담 상대로 너무나 믿음직스런 존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카지마 우미 (에피소드 10, 11화) [中島海] - 토다 에리카
도묘지가 츠쿠시 동생을 구하다가 다쳐 병원에 입원하게되어 츠쿠시가 문병 갔을 때 만나 알게 된 처자...
병원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도묘지를 보고 한눈에 반해...
하지말아야할 행동을 하게 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히나타 사라 (에피소드 3-7) [日向更] - 칸지야 시호리
다도회에서 유키가 만나게 되는 여자이다.
유키가 좋아하고 잇는 소지로와는 어릴적 부터 친했던 사이인것 같다.
부모님은 부동산을 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마 [タマ] - 사사키 스미에
도묘지가에서 선대부터 일을 해온 시녀장.
출처 : TV.co.kr

형만한 아우 없다고 했던가..
1편의 뒤를 이어 2편을 보았건만 그 기대를 충족시켜 주지는 못한 작품이였다.
사실 1편에서 만화에서 써먹을 스토리는 빼구 원작 중 안 쓴 스토리 좀 넣구해서 만들었건만..
몰입도라던지 기대 만족치는 그다지 높지 않았다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