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H (by 아라시(ARASHI) [嵐])

제목 : 꽃보다 남자 [花より男子]
분류 : TBS 금요 10시
장르 : 드라마 / 로맨스 / 청춘
각본 : 후지모토 유키, 타카하시 나츠코, 타쿠마 타카유키
연출 : 이시이 야스하루, 야마무로 다이스케, 카타야마 오사무
방송 : TBS (2005.10.21 - 2005.12.16)
편수 : 9부작
원작 : 만화 '꽃보다 남자'
평가 : ★★★★★★★★☆☆

등장인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키노 츠쿠시 [牧野 つくし] - 이노우에 마오
가난하지만 부잣집 자제들이 다니는 명문고교 에토쿠 학원에 다니는 고교 2학년생. 그릇된 것을 싫어하고 역경에 처해도 자신의 힘으로 앞으로 전진해 가는 심지 강한 여자아이. 가난하고 믿음직스럽지 않은 가족이나 F4에 휘둘리며 매번 트러블에 휘말리지만 천성인 밝은 성격으로 씩씩하게 살아간다. 평상시에는 드세지만 그만큼 연애에는 서툴다. 꽤 인기가 있음에도 전혀 자각하지 못하고 있으며 상대에게 상처를 주고 마는 엄청 둔한 여자. 츠쿠시는 F4의 멤버 하나자와 루이에게 남몰래 이끌리고 있지만 그 사이 리더인 도묘지 츠카사가 츠쿠시를 좋아하게 되면서 복잡한 전개가 펼쳐진다. 나중에 이것은 학원 내는 물론이고 정재계까지 휘말리게 하는 엄청난 연애 스토리로 전개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묘지 츠카사 [道明寺司] - 마츠모토 준
에토쿠 학원 고등부 3년생. F4의 리더. 세계적으로 이름을 날리는 도묘지 재벌의 도련님. 재력에 빼어난 외모까지 겸비, 가는 곳마다 시선을 모으며 그의 행동 모든 것이 고져스하다. ‘돈으로 살 수 없는 것은 없다’고 호언하며 사람의 마음을 돈으로 간단히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츠쿠시와의 만남으로 점점 이 성격이 변화되어 간다.
부자인 탓에 어렸을 때 친구가 없이 굴절된 면이 있다. F4의 멤버와 알게 되기 이전에는 더 거칠었었다. 아버지도 어머니도 일로 곁에 없었기 때문에 자신은 부모에게 사랑 받지 않고 있다는 마음을 갖고 있다. 사고는 단순, 간단, 억지스러우며 한마디로 ‘바보’. 게다가 별일 아닌 일에도 불이 붙는 타입으로 폭력적이다. 싸움 솜씨는 F4 중 제일. 알랑대는 여자는 딱 질색이지만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상당히 소극적이며 섬세해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자와 루이 [花沢類] - 오구리 슌
 에토쿠 학원 고등부 3학년생. 모델 뺨치는 얼굴로 F4 중에서도 가장 많은 인기를 자랑하는 미소년. 외아들이어서 어렸을 때 아버지에게 엄하게 계승자로서의 교육을 받아왔다. 그 반발로 내성적인 성격이 되었다. 정신적으로 불안정했던 자신을 밖으로 끌어내준 첫 사랑 상대이기도 한 연상의 소꿉친구 토도 시즈카를 지금도 한결같이 마음을 주고 있다. 쿨하며 그다지 감정을 드러내지 않지만 일단 말을 꺼내면 심플하면서도 직설적이다. 섬세하며 자신의 생각대로 행동하며 남의 일에는 무관심. 하지만 츠쿠시가 곤경에 처했을 때는 항상 곁에 있으며 도움을 주는, 믿음직스런 존재. 얼이 나간 듯 멍하니 보이지만 사실은 누구보다도 사람을 잘 본다. 혼자만의 시간을 좋아해 F4와 함께 행동하지 않을 때도 많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니시카도 소지로 [西門総二郎] - 마츠다 쇼타
에토쿠 학원 고교 3년생. F4에서 제일가는 스마트 플레이 보이. 좌우명은 일기일회(일생에 단 한번뿐). 전통 있는 다도의 차기 계승자로 교육 받아 기 있는 행동이나 예의 작법에는 정통해 있으나 여자를 좋아하는 쉽게 기분 내는 분위기파. 여자아이들을 꼬실 때에는 다도에 관련된 말을 인용한다. 여자 꼬시는 솜씨 하나는 끝내줘서 항상 불특정 다수의 여자 아이와 사귀고 있다. 그래도 중요한 핵심을 알고 있어 여자아이한테서 원망 받는 일은 없다. 노는 것에 대한 기획을 세우기도 하는 등 여하튼 즐거운 것을 아주 좋아해서 F4의 분위기 메이커. 요령 좋고 입이 가벼운 것은 타고난 천성인지 쉽게 여기저기 남의 일에 끼어든다. 극히 사교적이지만 자신의 내면은 거의 드러내지 않는다. 많은 여자아이들을 만나면서도 진정한 사랑을 하지 않는 이유는 어느 과거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마사카 아키라 [美作あきら] - 아베 츠요시
에토쿠 학원 고등부 3년생. 그다지 말은 하지 않지만 아버지가 뒷세계에서도 통하는 거물인 듯. 물론 재벌. F4 중에서 명문집안의 자제로서의 자신의 입장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다. 가장 F4다운 남자. 한편으로는 생각한 것을 솔직하게 입에 담는 성격이지만 모성애 자극한다. 그 자신도 연상의 여자를 좋아한다(유부녀 한정). 유부녀를 연애상대로 고르는 것은 장래에 명문집안의 자제로서 부모님이 만족하는 여성과 결혼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깊이 관여해오는 여자를 피하고 있기 때문. 니시카도처럼 많은 여자들을 만나며 즐기는 것은 아니고 어느 정도의 거리감을 두고 단순 명쾌한 연애를 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죠 사쿠라코 [三条桜子] - 사토 메구미
에토쿠 학원 고등부 2년생.
해외에서 온 전학생으로 츠쿠시와 친해지지만 도묘지의 생트집을 츠쿠시가 도와줌으로써 츠쿠시가 전교생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원인을 만들게 된다.
사실은 누구에게도 말 못하는 비밀이 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츠오카 유키 [松岡優紀] - 니시하라 아키
츠쿠시의 어릴 때부터의 친구.
도립고교를 다니며 불타는 사랑을 동경하는 순정파 소녀.
츠쿠시와는 대조적으로 소극적인 성격이면서 때로는 놀랄 정도의 행동력을 발휘한다.
미소의 속에 강인함과 자상함을 겸비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사이 유리코 [浅井百合子] - 세토 사키
츠쿠시의 동급생.
서민적인 츠쿠시를 바보취급하며 에리카, 미나코와 함께 츠쿠시를 괴롭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유하라 에리카 [鮎原えりか] - 후카다 아키
츠쿠시의 동급생으로 유리코와 함께 츠쿠시를 괴롭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마노 미나코 [山野美奈子] - 마츠오카 에미코
츠쿠시의 동급생으로 유리코와 함께 츠쿠시를 괴롭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도 시즈카 [藤堂静] - 사다 마유미
F4의 소꿉친구로 하나자와 루이의 첫 사랑 상대.
누구나가 동경하는 진정한 공주님.
용모, 지성과 함께 완벽한 재벌집 아가씨.
부모의 경제력의 의지하지 않고 자기자신의 힘으로 자립한 인생을 살고 싶어하며 일류 국제변호사를 목표로 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센고쿠 유키요 [千石幸代] - 카토 타카코
츠쿠시와 유키의 아르바이트 장소인 ‘일본식 과자점 센고쿠’의 주인.
남 챙기는 걸 좋아하고 소문도 좋아하며 츠쿠시와 유키의 대화에 끼어들어 자신의 격렬했던 여러 사랑의 경험을 이야기하지만 어디까지가 사실인지는 의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키노 스스무 [牧野進] - 토미우라 사토시
츠쿠시의 동생.
부모님과 함께 츠쿠시를 에토쿠에 다니게 하는 데 협력하는 기특한 동생.
츠쿠시와는 달리 수업료가 싼 도립 고교를 목표로 공부 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키노 하루오 [牧野晴男] - 코바야시 스스무
츠쿠시의 사랑스런 아빠.
일본에서 제일 비싼 수업료를 내는 에토쿠 학원에 츠쿠시를 다니게 하기 위해 가족 전원이 식비를 줄여가며 절약하고 있다.
상당히 쪼들리는 생활이지만 오히려 이 절약생활을 긍정적으로 여기며 즐긴다.
역경에도 굴하지 않는 츠쿠시의 파워는 부모님에게 물려 받은 성격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키노 치에코 [牧野千恵子] - 이시노 마코
츠쿠시의 사랑스런 엄마.
일본에서 제일 비싼 수업료를 내는 에토쿠 학원에 츠쿠시를 다니게 하기 위해 가족 전원이 식비를 줄여가며 절약하고 있다.
상당히 쪼들리는 생활이지만 오히려 이 절약생활을 긍정적으로 여기며 즐긴다.
역경에도 굴하지 않는 츠쿠시의 파워는 부모님에게 물려 받은 성격.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묘지 카에데 [道明寺楓] - 카가 마리코
도묘지 츠카사의 어머니로 세계에 이름을 날리는 도묘지 재벌의 실력 있는 여사장.
도묘지 집안의 번영이 전부. 이를 위해서라면 아들이나 딸조차도 이용하는 철의 여인.
피도 눈물도 없다 생각될 정도로 모든 것을 사업적으로 진행한다.
도묘지 집안으로 시집 올 상대도 당연히 그에 상응하는 가문과 경제력을 지닌 이를 원한다.
츠카사가 사귀는 상대로 츠쿠시를 인정하지 않고 츠쿠시와 츠카사의 사이를 떨어뜨리려고 여러 방법을 써서 방해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묘지 츠바키 [道明寺椿] - 마츠시마 나나코
츠카사의 누나이다.
츠카사와 츠쿠시 처럼 사랑했지만 어머니때문에 헤어진일이 있다.
그래서 둘의 사랑을 이루어 지도록 도와주게 된다.
지금은 결혼을 해서 미국에서 남편과 살고 있는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리마키 아야노 [栗巻あや乃] - 사카이 아야나
국회의원의 딸로 츠카사의 약혼녀.
일본 제일의 여고생을 뽑는 대회에 도묘지 여사가 추천을 해서 영국 런던에서 귀국한다.
못하는 게 없는 완벽에 가까운 여고생
출처 : TV.co.kr

Synopsis

마키노 츠쿠시는 가난하지만 엄청난 부잣집 자제들이 있는 명문고교 에토쿠 학원에 다니는 고교 2학년생. 부모님의 강한 희망으로 유치원부터 대학까지 이어져 있는 에토쿠 학원에 고등학교 때부터 입학하지만 주위 사람들과는 자란 환경이 너무나 다른 나머지 전혀 친숙해지지 않는다.
츠쿠시는 원래 정의감 강하고 중학교 때까지는 반의 리더적인 존재였으나 고교에 들어오면서부터는 평온하게 무사히 지내기 위해 자신을 죽이면서 조용히 지내왔다. 천하무적의 야수 프린스 도묘지 츠카사를 필두로 하나자와 루이, 니시카도 소지로, 미마사카 아키라라는, 학원을 주무르는 왕자님 4인방은 발군의 용모에 전원 돈 많은 집 도련님들이다. 자신들을 스스로 ‘꽃의 4인방’=’Flower 4’, 줄여서 F4라 부르고 있다.
학원에서는 F4를 중심으로 집단 괴롭힘이 횡행하고 있었고 츠쿠시는 이에 화가 치밀면서도 멀리서 보고도 못 본 척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우연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츠쿠시의 인생은 격변한다.
어느 날 전학생인 산죠 사쿠라코가 F4의 리더, 도묘지의 옷에 실수로 주스를 엎지른다. 지나칠 정도로 도묘지에게 당하는 사쿠라코를 가만히 보고만 있을 수 없었던 츠쿠시는 도묘지에게 맞선다.
하지만 그 결과 츠쿠시는 F4의 노여움을 사 F4의 선전포고의 표시인 ‘레드 카드’가 사물함에 붙여진다. 이렇게 되자 전교생에게 괴롭힘을 당해 보통의 아이라면 학교를 그만두는 것이 이제까지의 전개였다. 하지만 본래의 정의감이 눈을 뜨고 ‘나는 나답게 정정당당 살 거야’라는 생각을 지닌 강인한 잡초, 츠쿠시는 어느 행동으로 맞서는데….


원작이 워낙에 유명한 만화다 보니 줄거리를 거의 다 안 상태에서 본 드라마
하지만 36권 완결의 만화를 9편의 드라마에 넣으려보니 없앨건 없애고 약간 손 좀 보고 했다
하지만 원작의 느낌은 충분히 살렸고 또 느낄 수 있었다


이른바 꽃미남들이 많이 등장하는 드라마이니까 그쪽 좋아하는 사람들 보면 딱일 듯..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