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 리뷰] Burt's Bees Milk & Honey Body Lotion



버츠비의 Milk & Honey Body Lotion 입니다.
MAS 를 통해 받은 제품으로 샘플이라지만 용량이 70g 으로 올 겨울은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용량으로 보이고 또 사이즈도 작기에 휴대하기에도 편한 넘으로 왔습니다.

이 제품에 관한 것을 잘 모르기에 MAS 에 따른 제품 설명을 보면
버츠비 Milk & Honey 바디로션은 '리퀴드 크리스탈 공법'을 사용한 최초의 내추럴 화장품으로 피부 위에 발라 수동적으로 영양분을 흡수시키는 기존 화장품과는 다른 차별화된 제품이다.
버츠비 바디로션은 스스로 피부와 협력해 피부에 세포재생 능력을 제공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조절 해주며, 영양공급을 통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영양분과 수분을 전달하는 능동적인 제품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수딩 밀크와 꿀 성분으로 이루어져 부드러우면서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인 이 천연 보습 로션은 꿀, 알로에, 해바라기씨 오일이 들어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주며 여기에 로즈마리가 함유되어 있어 릴렉싱 효과가 있다.
라고 쓰여 있습니다.

위 글에서 '리퀴드 크리스탈 공법'이 언급되어 있는 이는 인체를 구성하는 모든 구성체의 액정 상태와 가장 유사한 형태로 원료를 가공하여 제품을 제조하는 기술로 인간이 직접 섭취하는 식품이나 제약분야와 같이 엄격한 규제가 적용되는 사업에서만 주로 사용되던 기술이다. 리퀴드 크리스탈 공법으로 가공된 원료는 모든 구성 성분을 보존하려는 고체의 장점과 흡수가 빠른 액체의 장점을 동시에 지니게 되어, 제품에 함유된 영양분과 수분을 고스란히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능력을 갖게 된다라고도 씌여 있습니다.


근데 이런거 다 필요 없습니다. 직접 발라보고 어떤지 느껴봐야겠지요.


다른데 발라봐야 보여드릴 수도 없고 일단 제 손에 바르고 찍은 사진입니다.
색은 꿀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노란 색을 띄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향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피부가 민감해 겨울철에 조금은 고생을 하곤 하는데 요거 바르니 좋긴 하더라고요.
여기에 Natural 제품인지라 요 점도 괜찮게 느껴졌습니다.
사실 바디로션 같은거 피부 민감한 사람들이 더 많이 사용할 수 밖에 없는데 이왕이면 Natural 제품 같은게 좋을테니 말이죠.
참고로 Natural 제품은 95% 이상 천연 원료를 함유하고, 사람의 건강에 해로울 위험이 있는 성분을 일절 배제하며, 천연성분의 성질을 변형시키지 않는 제조공정을 거친다고 합니다.

MAS 에서 때때로 이렇게 제품을 보내주니 좋긴 하네요.
사실 리뷰 제품 받으면 언제까지 리뷰를 써야 하고 이런 부담감도 생기곤 합니다만 여기는 쓰고 싶으면 쓰라니 부담감도 안 생기고 말이죠.
또 시기적절하게 딱 저한테 필요할 만한 제품들도 하나씩 보내주고 말이죠. ㅎㅎㅎ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3 : Comment 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kingo.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2011.02.08 04:21

    저도 마스 받았는데, 리뷰 올려야 겠군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