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 리뷰] 에스테틱 하우스 스마일 라인 이어링 마스크


MAS 리뷰 마지막입니다.
여성용 화장품이 주인지라 어무이가 사용하면 더 좋았을 테지만 요즘 혼자 사는데다가 토요일날 어무이랑 아부지 오셨다가 일욜날 바로 다시 시골집으로 내려가셨기에 어쩔 수 없이 제가 다 사용하고 리뷰를 씁니다. ^^;;;
(어무이는 일년에 절반은 시골에서 절반은 서울에서 사시는데 요즘은 한참 시골에서 계실때라.....)

애경에서 나온 에스테틱 하우스 스마일 리프팅 프로그램에는 스마일 롤링 에센스, 스마일 라인 이어링 마스크, 3in1 솔루션 릴리즈, 멀티 아로마 믹싱 크립 4개의 세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만 샘플로 온 것은 스마일 라인 이어링 마스크 요것 하나만 왔기에 그냥 마스크팩에 대한 글만 써 봅니다.

제 책상 서랍에 보면 제발 써주세요 라고 말하는 남성용 마스크팩이 열개 남짓 들어 있습니다.
아부지 화장품 살 때 함께 딸려온 것들인데 아부지가 저 쓰라고 넘겨주셨고 그걸 제가 일주일에 하나씩 사용하고 있거든요.
그 이전에도 가끔씩 샘플 같은거 얻어오면 사용하기도 했기에 마스크팩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을 가지고 이 제품을 개봉했습니다.



근데 이게 왠일.. 기존의 마스크 팩과는 전혀 다른 종류의 것이 들어 있더군요.
일단 두께부터 완전 두툼한게 기존의 마스크팩과는 느낌이 전혀 달랐습니다.



펼쳤을 때 모습입니다.
이 스마일 라인 이어링 마스크는 얼굴 전체를 덮는 것이 아닌 눈 아래 부위부터 볼 턱선 집중 관리용 마스크인지라 모양이 기존의 마스크팩과는 다르게 생겼습니다.

사용 방법은 일단 윗부분의 필름을 벗기고 얼굴에 붙인 다음에 양쪽의 구멍을 귀에다가 집어 넣고 다시 아랫부분을 턱에 붙이고 마찬가지로 구멍을 귀에 걸어주면 되는 것으로 사용하는 데는 그리 어렵지 않더군요.
착용샷은.. 찍었습니다만.... 차마.. 올릴수가.. OTL

그냥 사용 느낌만 적어 봅니다.
일단 얼큰이 (얼굴이 큰 사람들을 지칭) 에게는 좀 작은듯 싶었습니다.
제 얼굴이 그냥 조금 큰 편이라서 그런지 귀에다가 거니 귀가 좀 아프더라고요.
단 보통 여성분들은 진짜 진짜 얼굴이 크지 않는다면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을 듯 싶었습니다.
또 얼굴이 크다 보니 귀에 걸 때 이거 찢어지는거 아냐라는 생각이 조금 들었는데 그래도 여유롭게 늘어나는게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되더라고요.
피부에 붙였을 때 느낌은 쫙 땡겨주니 이거 얼굴 땡기는데는 괜찮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으며 사용후 떼어 냈을때 끈적거림 같은게 없어서 그것도 괜찮더라고요.
다만... 진짜 이거 계속 사용하면 턱라인 이쁘게 살까라는 생각은 여전했지만 말이죠. ㅎㅎㅎ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 Comment 4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silverspoon.tistory.com BlogIcon 금드리댁 2010.12.04 21:11

    ㅎㅎㅎ
    저도 사실 좀 작은 느낌이 있었다져 ㅋㅋ (아~ 말하고 나니까 슬프다 ㅋㅋ)
    주말 잘 보내세용!!!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10.12.05 02:54 신고

      전 조금 작은 정도가 아니라 아주 찢어지는 줄 알았답니다. ㅠㅠ
      금드리댁님도 주말 잘 보내세요

  2.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marimo.tistory.com BlogIcon rimo 2010.12.04 23:46

    아직 안써봤는데... 작을까봐 걱정되요( ..)
    턱라인을 위해서 주말에 한번 잡아당겨야겠어요 ㅎㅎ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10.12.05 02:56 신고

      설마요.. 전 얼큰인데도 사용은 했다닌깐요. ㅎㅎㅎ
      rimo 님도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