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 리뷰]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The Miracle of Diamond)



이번건 the saem 에서 나온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입니다.
제가 받은 샘플은 토너, 세럼, 에멀젼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샘플 치고는 좀 큰 사이즈로 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서 토너는 뭐고 세럼, 에멀전은 당췌 뭐야라고 생각하시는 남성 분들을 위해 적어보면 토너 = 스킨, 세럼 = 에센스, 에멀젼 = 로션 입니다.
남성분들은 그저 화장품은 스킨 로션만 있는 줄 알기에.. 사실 저도 스킨 로션이라 말해야 편하지 토너니, 세럼이니 에멀젼이니 이른 단어는 익숙치 않거든요.
그저 안에 투명한 액체가 들어 있으면 스킨, 불투명한 액체가 들어 있으면 로션이라고만 생각하지 여기에 에센스까지 끼어들면 어떤걸 발라야 하는지 또 뭐부터 발라야하는지 머릿속이 복잡해지니깐요.
그리고 스킨도 여성분들처럼 화장솜에 덜어 부드럽게 바르고 이런 것 보다는 그저 손바닥에 왕창 붓고 옛날 화장품 광고처럼 척 바르는걸 멋있다고 여기기도 하고요. ㅋㅋㅋㅋ


제품에 대해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간략히 옮겨보면..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V 리프팅 토너
(Gem Miracle Diamond Cutting V lifting Toner)

영원히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의 상징인 다이아몬드가 함유된 부드러운 젤 타입의 토너로, 4가지 원석이 전달하는 신비한 보석에너지를 담은 독자적인 젬 아키넘 컴플렉스가 피부 항상성을 유지하고 미네랄 수치를 높임으로서 피부를 생기 있고 균형 있게 지켜주고, 흐트러진 얼굴라인을 정돈하여 줍니다.

사용방법
아침, 저녁 세안 후 화장솜 또는 손등에 덜어 얼굴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내듯 흡수시켜 줍니다. 화장솜을 사용할 경우 부드럽게 닦아낸 남은 여분을 두드리듯 흡수시켜주면 촉촉함이 배가됩니다.

라고 하네요.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V 10C 리프팅 세럼
(Gem Miracle Diamond Cutting V 10C lifting Serum)

영원히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의 상징인 다이아몬드를 비즈화 시키고 최첨단 나노 기술인 MLV로 유효성분이 안전하게 피부에 침투하여 최적의 효과를 내는 젤 타입의 세럼으로, 파워 리프팅 포뮬라가 강력한 퍼밍 효과를 부여하여, 탱탱한 피부로 복원하고 시간 흐름에 따라 늘어지는 턱선을 갸름하게 올려 최고의 빛을 발하는 아이디얼 브릴리언트 컷팅 V라인을 만들어줍니다.

사용방법
아침, 저녁 세안 후 토너 다음 단계에서 얼굴 및 목에 적당량을 펴 바른 뒤 손바닥으로 지그시 눌러 흡수시킵니다.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V 리프팅 에멀젼
(Gem Miracle Diamond Cutting V lifting Emulsion)

영원히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의 상징인 다이아몬드가 함유된 에멀젼으로 탄력을 위한 식물성 추출물이 리프팅 효과를 증진시켜 빠른 시간 내에 피부 활력을 더해주고 노화 현상으로부터 피부가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방법
아침, 저녁 세안 후 세럼 다음 단계에서 얼굴에 적당량을 펴 바른 뒤 흡수시켜 줍니다.

남성 화장품은 여태 그냥 바르기만 하면 되었는데 중간에 세럼이 들어와 있던 관계로 사용방법까지 올렸습니다.
전 여태 에센스는 언제 바르는지 모르고 있었거든요.
에센스나 로션이나 뭐 비스무리한 것 같아서 말이죠.


사용 느낌은...
뭐 딱히 다를 만한 것은 없습니다.
단 화장품을 바를때 향이 그리 나쁘진 않더라고요.
그리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은은한게 꽤 괜찮습니다.
그런한 덕에 원래 제가 쓰던 화장품은 거실에 널부러져 있고 요즘 요 샘플부터 쓰고 있네요. ㅎㅎ
(예전부터 어무이랑 같이 자주 사용해서 딱히 여성용 화장품이니 어쩌니 그런거 없이 씁니다. 샘플들도 자주 받아서 사용하고요.)


이 샘플을 받기 전까지 the saem 이란 브랜드를 모르고 있었습니다.
제품 네이밍에 다이아몬드라는 이름이 붙어 있고 또 사용했을때 은근 향도 괜찮기에 특별한 설명이 없었지만 그래도 꽤 괜찮은 건가 하고 알아봤더니 the saem 은 고급브랜드가 아닌 중저가 브랜드였네요.
그것도 얼마전 이승기가 광고했던 그 제품라인이더구만요.
예전 얼핏 본 기억이 가물가물 거리기도 합니다만..
전 용산 이마트 안에 있는 the faceshop 만 줄기차게 이용했는데 the saem 도 편히 사용하기에 괜찮을 듯 보입니다.
가격적으로도 크게 부담 없고 제품도 괜찮아 보이네요.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