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 리뷰] 로쥬키스 기능성 에센스 & 포어 타이트닝 라인



MAS 에서 받은 이 샘플은 저를 참 고민하게 만들었습니다.
팩이야 뭐 뻔하지만 도대체 기능성 에센스라니 이건 뭘까? 이걸 어찌하라는 걸까?
샘플이 들어 있던 박스에도 아무런 말이 없었고 그렇다고 따로 설명 책자가 있던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MAS 에 잘 적혀 있던 것도 아니니 말이죠.
특히 하얀색의 AC클리어링 화이트헤드소스랑 노란색의 포어 타이트닝 소스는 당췌 이건 뭐 하는 걸까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뭘 알아야 써보던지 말던지 할테니 말이죠.


결국 제조사 홈페이지에 들어가고야 말았습니다. ㅡ.ㅡ;;
그래도 거기엔 이것저것 적혀 있더군요. 왼쪽에서부터 하나씩 뭔지 적어보면..


요건 Coenzyme Q10 Filling Source 로 뭐 일욜날 포스팅한 DHC Coenzyme Q10 이랑 뭐 비슷한 거겠네요.
이건 딱히 따로 적을 필요도 없어 보입니다.



요건 Pore Tightening Source 입니다. 보니 모공을 수축시켜 주는 에센스네요.
이건 1회 수시로 발라도 된다고 하니... 흠...
요건 여성에 비해 모공이 넓은 남자들에게도 효과가 좋으려나요? ㅎㅎ



요건 AC Clearing Whitehead Source 입니다.
오~~ 이건 뽀드락지나 피지가 생길때 하얗게 되는거 그때 바르는거네요.
얼굴에 뽀드락지 생기면 바르면 되는걸까요? ㅎㅎㅎ
근데 전 특이하게 귓볼에 자주 생기는데 요건 잘 놔뒀다고 그때 발라야겠어요.



요건 Moisture Tuning Source 로 보습성분이 들어 있고 어쩌고 등등등 입니다.
막상 제품 설명을 보니 딱히 별다른건 없었군요.
다만 제가 남정네인지라 요런 센스가 부족했을지도 모르겠네요.

근데 왜 에센스만 4종류가 왔는지 모르겠습니다.
M.A.S 안에 구석탱이에 보면 로쥬키스(Rojukiss)란 이라고 해서 어쩌고 저쩌고 써 있는 중간에 보면 서로 다른 2개의 제품을 사용 직전 혼합하여 만족도 및 효과를 높인다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다라고 적혀있는데 말이죠 그럼 이건 섞어 쓰란 의미일까요?
당췌 홈페이지에도 그런 내용이 없고 말이죠..
(사실 제조사 홈페이지가 IE 에만 돌아가는 플래시로 떡칠되어 있어서 오래 보고 있는 것도 귀찮더라고요. ㅡ.ㅡ;;;)
요건 그냥 화이트헤드소스만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남겨두고 나머지 3개는 그냥 대충 써봐야겠네요.


에센스는 이렇게 대충 날림으로 적고 이번엔 Pore Tightening Pack 입니다.


팩이 다 그렇듯 따뜻한 물로 세안 후 얼굴에 골고루 발라주면 됩니다.
그리고 이건 띄어내는 타입이 아닌 워시타입으로 적당히 건조 후 다시 씻어주면 됩니다.
전 팩은 하고 나서 띄어내야 솜털이랑 피지가 쏙쏙 빠지는게 보여서 그게 더 좋던데 말이죠. ㅎㅎ



팩은 보이는 바와 같이 회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으악 팩 색이 왜 이래 했는데 바르고 나니 뭐 그럭저럭 괜찮더라고요.
바른 후 느낌은 자극은 조금 강해보였습니다.
제가 마스크팩도 자주 사용하고 그외 이런 저런 팩들 자주 사용하는데 말이죠 다른 팩들과 비교해 보았을 때 자극은 좀 세 보였습니다.
얼굴이 화끈 달아오르는게 말이죠.
제가 피부가 안 좋아서 그렇지 민감하기는 상당히 민감하거든요.
그래서 어릴 적에는 남성 화장품은 쓰지도 못하고 어무이 화장품 같이 쓰곤 했는데 요건 첫 자극이 좀 강했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 바로 가라앉기는 했습니다만 요건 참고하셔야 할 듯 싶네요.

사용 후 느낌은 좋았습니다.
얼굴이 떙기는 느낌도 그리 강하지 않았고 손으로 얼굴을 만졌을 때 조금은 보들보들해지는게 괜찮았습니다.
모공이 줄어들었다는건.. 흠.. 잘 모르겠네요.


아~~ 이로서 날림 포스트 하나 또 작성하네요. ㅋㅋ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 Comment 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anki.tistory.com BlogIcon Anki 2010.11.30 12:43

    지난번 다이어트에 미용까지...
    미남 되시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