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 리뷰]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솔루션 DHC A10 시리즈


크~~ 일단 제목부터 넘 딱딱하기 그지 없네요. ㅡ.ㅡ;;;
어쨌든 오늘 리뷰는 DHC 의 코엔자임 Q10 시리즈 입니다.
사실 DHC 의 코엔지임 Q10 은 나름 꽤 유명합니다.
남정네인 저도 자주 듣고 알 정도로 말이지요. 이게 아마 김희선 아줌씨가 광고를 했었던가 그랬지요?



M.A.S 가 올때 Q10 Lotion, Gel, Milk, Cream 총 4가지 제품의 샘플이 각 3개씩 들어 있는 샘플 세트가 날라왔습니다.
3회 분이면 뭐 좀 아쉽지만 그래도 업체 제공 자료만 가지고 정보글인양 리뷰 쓰는 것 보다는 훨~씬 낳기에 이리 또 글을 씁니다.

일단 코엔자임 Q10 에 대해 말해보자면 뭐 여성분들이야 워낙 관심이 많지만 저 같은 남정네들은 뭐 이름만 들어본 종자들이 더 많기에 일단 업체측에서 말하는 정보를 적어보면...

코엔자임 Q10은 원래 우리 피부 속에 존재하는 것이다. 이것은 24시간 쉬지않고 활동을 계속하는 세포의 에너지를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물질로 특히 피부 표면에 많은 양이 포함되어 있다. 그런데 표피에 있는 코엔자임 Q10의 양은 20세를 피크로 점점 줄어들어 60셍는 그 양이 거의 반으로 줄어들게 됨으로써 피부를 비롯한 몸의 노화되는 주요 원인 중의 하나로 작용하고 있는 것. 한마디로 말해서 피부 속 코엔자임 Q10의 양의 감소가 세포 활성화를 더디게 진행시켜 피부의 탄력을 저하시키고 노화를 촉진시키는 것이다.

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이번 제품은 기존 DHC 의 제품보다 농도를 10배 정도 높여 안티에이징 기능이 훨씬 더 강화된 제품이라는데 말이죠...
사실 업체측에서는 자신들에게 불리한 말을 쓸리가 없습니다.
어떤 연구 결과든 자신들에게 유리한 결과만 발표하지 불리한 결과까지 발표할리는 없고요.


사실 이 글을 쓰기 위해 wikipedia 에서 Coenzyme Q10 을 검색해 보았는데 이곳 저곳에 꽤 많은 곳에 쓰이는 것이 Coenzyme Q10 입니다.
근데 아무리 두 눈 뜨고 찾아봐도 피부에 좋다는 글은 없습니다.
바를 경우 안티에이징에 좋다는 부분은 아직 정설로 받아들이는 부분은 아닌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일단 안티에이징에 어느 정도 효과가 있으니 이리 제품을 만들어 팔고 또 많은 여인네들의 관심을 받는 것이겠지요.
그리고 위키에 따르면 고기류에 Coenzyme Q10 이 풍부히 들어있네요.
즉 채식주의자들의 피부가 좀 더 일찍 상한다????


다시 제품 이야기로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받은 Q10 은 4가지 종류를 DHC 자료에 적힌 것을 적어보면..

DHC Q10 Lotion
높은 보습력과 침투력으로 피부 구석구석 스며들어 피부 노화는 물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회복시켜 주는 고농도 Q10 로션. 실크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로 매끈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DHC Q10 Gel
산뜻한 감촉으로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전달하는 가벼운 사용감의 고농도 Q10 Jel. 코엔자임 Q10, 플라센터 단백질, 올리브 스쿠알렌 등의 미용 성분 함유되어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DHC Q10 Milk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고농도 Q10 유액.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건조함 없이 유연한 상태로 지속시켜 주며 피부 속부터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줍니다.

DHC Q10 Cream
20대 이후 감소하기 시작하는 코엔자임 Q10의 고농도 함유로 늘어지고 탄력 잃은 피부의 에 너지를 되돌려 주는 Q10 크림. 뛰어난 보습력은 물론 리프팅 효과로 지친 피부를 탱탱하게 변화시켜 줍니다.

라 하며 피부 타입 및 사용 기호에 따라 2 Step 부터 4 Step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Q10 2 Step 은 1 단계로 Lotion 을 사용하고 2 단계에서 Gel, Milk, Cream 중 택일을 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Q10 3 Step 은 1 단계로 Lotion 을 사용하고 2 단계로 Gel 을 3 단계에서 Milk 나 Cream 을 택일 하여 사용합니다.
Q10 4 Step 은 1 단계로 Lotion을 2 단계로 Gel, 3 단계로 Milk 마지막 4 단계에서 Cream 을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어쨌든 3회분의 샘플을 사용해보고 정녕 효과가 있는지 확인을 해봐야겠지요.
샘플이 4 종류이니 4단계로 발라 보았습니다.
조금씩 손 위에 바른 사진까지 찍을 일은 없고 3일간 사용한 전후 사진을 올려보겠습니다.



이것이 Before 입니다. 씻고 나서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제 손등입니다.
얼굴도 찍었는데 차마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눈을 더럽히고(?) 싶지 않아서 손등으로 올립니다. ^^;;;;



3일차 제품을 다 바르고 한 15분 정도 지난 후 찍은 제 손등입니다.
어떤가요? 좀 달라 보이시나요? 그렇다면 플라시보 효과일 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ㅋㅋㅋ
After 사진은 로션을 바른 후 15분 사진이라 조금 더 차이가 나는 것 처럼 보일뿐이지 사실 3일 만에 눈에 뜨일 만큼의 차이를 보인다면 아마 DHC가 세계 정복을 했을 것입니다.
그래도 확실히 비싼거라 바르고 난 후의 느낌이 상당히 좋더라고요.
역시 비싼 것이 좋을 것 같다는 막연한 기대감이 더해서 말이죠.
이런 제품은 한 6개월 써봐야 그 효과를 딱 리뷰할 수 있을텐데 고작 3회분 써보고 리뷰를 쓰는 것이 안타깝기만 합니다. ㅎㅎㅎㅎ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업체측 말에서는 Coenzyme Q10 이 20세 이후에 감소한다고 하는데 말이죠 그건 업체측 말이고 너무 젊은 여성분은 이 제품 사용하지는 마세요.
우리 몸은 늘 항상성을 유지하기에 몸에서 생성되는 물질을 외부에서 공급해주면 말이죠 몸에서 생성되는 부분이 줄어들게 됩니다.
또 젊은 여성분들의 경우 나이가 들어감으로 어느 정도 감소하더라도 어차피 음식으로 충분히 보충되는 정도라 할 수 있고요.
즉 젊은 여성 분들은 어차피 몸에서 생성되고 음식을 통해서 어느 정도 보충이 되는데 이런 안티에이징 제품을 사용하시면 몸에서 생성되는 부분이 줄어들어 그 이후에는 쭉 안티에이징 제품을 사용해야 하니 득보다 실이 더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눈가의 주름을 걱정하는 30대 이후의 여성분이라면 이제 슬슬 이런 제품에 눈을 돌리게되겠지요. ㅎㅎㅎ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0 : Comment 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lexa.tistory.com BlogIcon 하늘봐 2010.11.28 01:49

    제목을 보고는 개콘에 두분토론 코너가 생각납니다. ㅋㅋ 남하당 대표 : 뭐~ 뭐~ 안티에이징 솔루션~
    나이가 이제 31살이 다가오니 은근히 얼굴 주름이 신경쓰이고 그러네요. ㅋㅋ 비누로 세수나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