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녀 = 황정음?? 과연 진실은???


오늘 화제의 동영상 중 하나가 바로 벤츠녀입니다.
그냥 오토바이 쓰러진 사람을 도와준 영상 여기까지만 보면 조금은 훈훈해지는 내용의 영상일수도 있는데 말이죠 이게 황정음이라는 의혹에 이것저것이 더해지다 보니 논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 화재의 동영상 속 캡쳐화면 입니다.
일단 차는 하얀색 벤츠, 그리고 상당히 스타일리시한 처자가 보입니다.



그리고 대시보드 위에 무언가가 있고 그것이 전면 유리창에 비친 영상인데 이것이 바로 Giant 대본이라는 것이 논란의 시작입니다.
근데 이것만 봐서는 잘 모르겠지요. 그래서 화면을 돌려 보았습니다.



흠.. 뭔가.... 글자가 보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의혹을 제기할 수 있기에 여기에 컨트라스트를 높이고 노출을 낮추어 보았습니다.



뭔가 글자가 더 또렷해졌습니다.
그래도 혹 모르니 약간 회전을 시키고 크랍을 해 보겠습니다.



G 라는 글자와 T 는 확실히 보이는데 가운데 글자는 흐릿해서 확실치가 않습니다.
여기에 소속사에서 낸 보도자료에 보면 Giant 대본은 하얀색이 아니라고 하던데 말이죠 그래서 또 다시 검색해 보았습니다.



흠... 하얀색에 가까운 대본이 나오는군요. 그래도 확실히 하얀색 대본은 아닙니다. ^^;;;;;
잘 빠진 몸매에 하얀색 벤츠를 타고 다닌다는 처자의 차 대시보드 위에 Giant 의 것으로 보이는 대본이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벤츠녀 = 황정음이라고 생각을 하는 것입니다.
계속된 우연의 반복은 결국 필연으로 귀결되니 말이죠.
사실 여기까지 보면 뭐 큰 문제가 될 것도 없습니다.
황정음이 우연히 운전하고 가다가 쓰러진 오토바이 운전자를 도와줄 수도 있으니깐요.
오히려 역시 황정음 마음까지 훈훈하다는 소리까지 들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여기에 논란이 되는 것은 바로 영상 속에 나오는 소리에 있습니다.
너무나도 절묘한 타이밍에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마이 애니카 광고가 흘러 나옵니다.
오토바이 사고에 자동차 보험 광고라...
여기에 얼마 전 황정음이 삼성카드 광고를 했다는 것을 생각하면 흠... 조금 관련이 있을까요?? 같은 삼성이니....


또 하나 더해서 얼마 전 논란이 되었던 남녀공학이란 그룹과 같은 소속사라는 것도 사람들이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는 것입니다.



왜 하필 이 동영상이 이 시기에 나왔을까 하는 것입니다.
문제의 동영상 촬영날짜를 보면 10월 7일 영상으로 나옵니다.
약 한달 반 전의 동영상이라는 거죠. 근데 이게 왜 이제서야 올라왔을까요?
그리고 블랙박스 영상이라는 것은 다른 사람이 촬영해서 올리는 것이 아닌 본인 자동차에 있는 영상이고 이것은 본인 혹은 주변인이 올리지 않고서는 공개될 수가 없는 영상이라는 것입니다.
즉 이 영상 속 인물이 황정음이라면 의도적으로 이 시점에서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밖에 생각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도 황정음과 소속사에서는 벤츠녀가 아니라고 말을 합니다.
뭐.. 아니라고 하니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야겠지요.
본인이 아니라고 하는데 계속된 의혹을 제기하는 것도 좀 뭐하잖아요.
진실은 이 영상 속 주인공만이 알테니 말이죠.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1 : Comment 4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windlov2.tistory.com BlogIcon 돌이아빠 2010.11.25 19:37

    오호 저는 별 관심이 없었는데 이리 보니 관심이 조금 생기는데요? 오홍...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10.11.25 19:40 신고

      저도 관심이 없었는데 과연 저 하얀색 종이가 대본일까 궁금해서 이리저리 해보니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요. ㅋㅋ

  2.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reviewman.net BlogIcon 리뷰맨 2010.11.25 20:24

    아니라고 기획사가 얘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