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에 참여해보세요


이번 9월 1일 부로 엔크린닷컴(enclean.com) 이 새롭게 개편이 되었다고 합니다.
엔크린 보너스 카드도 새롭게 엔크린 Plus+로 Upgrade 되어서 제휴사 이용 시에 최대 5~40% OK캐쉬백 적립 또는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고 SK주유소를 이용하면 각종 이벤트도 있다고 하고 엔트린닷컴에서 주유실적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단 월 1회 이상 SK주유소나 충전소에서 이용실적이 있어야 한다고 하니 이점은 참고하셔야 합니다.


어쨌건 새롭게 개편도 되었기에 이번에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0년 9월 30일 까지로 준비된 이벤트는 총 4가지 입니다.



Event 1. 참여! SK 주유소를 방문하라!
이 이벤트는 9월 한달간 SK 주유소를 이용만 하면 곽티슈나 진라면 등을 나누어 주는 이벤트 입니다.
뭐 따로 할 것이 없기에 나중에 주유할 일 있으시면 SK주유소에 들르셔서 하나 받아오시면 됩니다.



Event 2. 도전! 엔트린Plus+ 퀴즈!
문제가 너무 쉽죠? 그냥 답이 보이니 말이죠.. ㅡ.ㅡ;;;
그래도 매주 25명씩 총 100명에게 3DTV 를 준다고 합니다.
저희집은 TV 를 자주 안 봐서 25인치 커다란 브라운관 TV 아직도 쓰고 있는데 혹 당첨되면 바로 교체를?? ^^;;;;;
근데 매주 25명이라면 일주일에 한번 도전 가능한걸까요? 아니면 한번 참여하면 그걸로 끝인걸까요?
아니면 Event 3 처럼 매일 도전할 수 있는걸까요?
한번만 참여하면 되는 것이라면 첫번째주 당첨자 나오고 나머지 탈락자들은 그걸로 끝일까요?
아니면 그대로 다음 주 추첨에도 참여하게 되어 이번주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총 4번의 추첨기회가 생기는 걸까요?
아무리 눈뜨고 찾아봐도 당췌 찾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참여하기를 누르니 로그인을 해야 하는 이벤트였네요.
로그인을 하려고 보니 가입정보 없음..
그래서 저도 새로 가입하고 참여를 했습니다.

그런데 가입하실때 주의사항 하나


보통 가입할때 이런 저런 것에 동의를 하게 되는데 제발 자신이 어떤 항목에 동의하는지 읽어보시고 누르시기 바랍니다.
엔크린닷컴 가입할 때도 왠 제3자 제공 동의??
동부화재해상보험에 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이메일, 전화 등을 제공하는 것인데 이런건 동의 안 해도 가입되는 것이니깐 제발 안 읽고 그냥 무작정 동의하고선 나중에 왜 이런 전화 걸려오냐고 화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 동생이 이런 대표적 인물인데 가끔 주말에 집에 와서 컴퓨터 쓰고 가는 날이면 그 다음날 컴퓨터에서 지워야 하는 악성 프로그램들이 최소 5~6 이상이 넘어가 버립니다.
온갖 툴바에 바이러스 걸렸다고 결재하라는 글 뜨고.. 윽...
그래 놓고선 컴터가 느려졌다느니 안된다느니 하는 것 보면 혈압이 그냥 솟구쳐버립니다. ㅡ.ㅡ;;



Event 3. 발견! 엔크린Plus+를 찾아라!
이 이벤트도 뭐 쉽습니다.
일단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고 메뉴 이곳저곳 막 눌러보면


요런 식으로 엔크린 Plus+ 로고가 보이는데 이거 5개 찾아서 클릭만 하면 끝입니다.
요 이벤트는 매일 참여가 가능하고 매주 25명씩 총 100명에게 갤럭시S 를 준다고 하니 매일 잠깐씩 참여하시는 것도 괜찮게지요.
기껏해야 참여하는데 1-2분이면 되는거... 쌈빡하게 참여해서 갤럭시S 노려봅시다.



Evnet 4-1. 체험! 엔크린 Plus+ 혜택을 누려라! 와 Event 4-2. 엔크린 Plus+를 이용하나 후 소감 또는 의견을 올려주세요 입니다.
이거는 그냥 엔크린 Plus+ 를 써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상품은 Ok캐쉬백 1000 포인트, 모바일 주유권, ZIC XQ 교환권 등을 주니 요것도 한번은 참여해보세요.

참여하실 분들은 http://plusevent.enclean.com/main/event.do 요기로 고고씽하시면 됩니다. ㅎㅎ

다들 뭐라도 하나 당첨되는 대박 행운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DanielKang Trackback 1 : Comment 6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s://windlov2.tistory.com BlogIcon 돌이아빠 2010.09.02 12:20 신고

    저도 참여를 했다는 ㅎㅎㅎ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10.09.03 11:41 신고

      ㅎㅎ 이런건 당연히 참여해야죠
      매일매일.. 그래서 갤럭시S 당첨되면 대박~~

  2. addr | edit/del | reply 2010.09.02 14:37

    비밀댓글입니다

    • addr | edit/del Favicon of https://felicity.tistory.com BlogIcon DanielKang 2010.09.03 11:42 신고

      ㅋㅋㅋ 저도 원래 이벤트 같은거 참여 잘 안 했었는데 한번 당첨되고 나니 오~~ 쏠쏠하네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딱 한번 30만원짜리 쇼핑몰 적립금 당첨된적이 있었거든요. ㅎㅎ

  3. addr | edit/del | reply Favicon of https://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2010.09.03 13:11 신고

    좋은 정보네요. 참여하고 왔습니다.
    그나저나 1년 주유권 같은 상품이 제게로 오면 얼마나 좋을지...^^;;;